저 github에 pose-transfer모델을 한번 올려봤어요. 괜찮을까요?

제가 독학으로 공부해서 만들어본 모델이에요. pose-transfer모델인데
https://github.com/prasunroy/pose-transfer?tab=readme-ov-file
이걸 개조해서

(주소 바꾸었습니다.)

이걸 만들었습니다.

지금 학습중이라 이틀 뒤에나 결과가 나올 것 같지만 괜춘할까요?

7개의 좋아요

GitHub에는 무조건 많이 프로젝트를 올리고 공유해야 나중에 취직할 때도 유리해집니다.

나 이런 프로젝트했다는 포트폴리오가 됩니다. 당근 괜찮죠, 아 뭐 좀 모자란다, 어쩌라구?

서양애들은 말도 안 되는것도 올립니다. 마구 올리세요.

2개의 좋아요

취직 할게 아니라 취미로 하는거라…. 그래도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취미 오픈소스 프로젝트라니!!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tada::tada::tada:

제가 처음 글 남겨주셨을 때 못 보고 놓쳐서... 이제서야 :star: 찍고 왔습니다 +_+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