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어떻게 PyTorchKR - 파이토치 한국어 커뮤니티를 알게 되셨나요?

지인 소개로

자신과 관련된 사소한 정보 하나 알려주세요!

ML 입문

PyTorch 또는 인공지능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자동매매를 위해 ML작업 하다가

요즘 관심을 갖고 계신 분야는 어느 쪽이신가요?

개발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우가우가님!

안 그래도 요즘 자동매매 시작하시는 분들이 주변에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종종 해봤는데, 꾸준히 전략을 깎아서 만드는게 쉽지 않더라고요ㅠ

주로 코인으로 하시나요? 아니면 한국/미국 주식을 하시나요?

최근에 봤던 몇 가지 관련 프로젝트 링크도 혹시나 도움되실까 싶어 공유드립니다 +_+


그 외에도, (아마 보셨겠지만) PyTorchKR의 글들도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국장/미장 모의 투자로만 진행하고 있는데 전력은 짤 수 있어도 머신러닝을 사용한 자동매매 예측 모델 만들기엔 인프라적인 한계가 명확해서 잠시 중단 상태입니다. dl/ml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고 분석하다 보면 좋은 방향이 보일까 싶어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좋은 예제들 감사합니다 ^^!

1개의 좋아요

네네, 개인적으로는 백테스트 때는 잘 돌던게... 슬리피지 때문에 예상처럼 잘 안 돌더라구요ㅠ
모쪼록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person_bo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