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x 사용량 리셋 코인(?)이 생겼습니다 🤔

Codex App에서 원격지 머신의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하는데, 요런게 보이더라구요.


좌측 하단의 설정을 눌러봐도 보이는 요것...


눌러보면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뭔가 싶어서 찾아보니 이것 같습니다:

(아래는 번역된 것의 스샷입니다)
image


일단은 친구 초대 시 리셋 코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이건 15~20달러 정도로 팔아도 제법 잘 팔릴 것 같습니다.

추가 사용량을 결제하고 쓰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데, 요렇게 리셋할 수 있다면 안심(?)하고 결제해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miley: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