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개 『딥러닝을 위한 파이토치 입문』

:books:딥러닝을 위한 파이토치 입문

이 책은 파이썬 기반의 오픈소스 머신러닝 라이브러리인 파이토치를 활용하여 실제로 딥러닝을 구축하고 활용하고자 하는 사람을 위한 입문서입니다.

인공 신경망에서 쓰이는 기초 개념을 토대로 실제 어떻게 인공지능이 구현되는지 코드 라인별로 상세하게 설명하여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다양한 실습 예제를 통해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부터 머신러닝 기술의 사용법, 결과를 내는 방법까지 소개하고 있습니다.

초반부에는 파이썬의 기본적인 사용법부터 파이토치 같은 머신러닝을 위한 라이브러리 활용법, 머신러닝에서 사용하는 지도학습 개념 등 머신러닝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을 공부하며 기초를 다집니다.

또한 이미지 처리를 위한 합성곱 신경망, 시계열 데이터 처리를 위한 순환 형태의 신경망 그리고 앞으로 사용할 함수들을 연습하고 ResNet이나 BI-LSTM 같은 실제로 사용하기 좋은 모델을 제작해 봅니다. 이전 내용을 토대로 비지도 학습과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접목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후반부에는 과적합을 방지하고 성능을 올려주는 방법, 복잡한 결과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시각화하는 법 등 실제 머신러닝을 진행할 때 도움이 될 방법들을 알려두며 앞 장의 지도 학습, 비지도 학습과 더불어 전이 학습과 준지도 학습 모델과 메타 학습, 유한차분법을 설명합니다.

📌교보문고: https://bit.ly/3351kvV

📌예스24: https://bit.ly/3n2gXeG

📌알라딘: https://bit.ly/3eOlcWJ

2개의 좋아요

신간 소개 감사합니다! :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