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3 👋👋👋

  • 어떻게 파이토치 한국 사용자 모임 커뮤니티에 오게 되셨나요?
    파이토치 한국 사용자 모임이 있다는 건 원래 알고 있었는데, 커뮤니티는 얼마 전에 트위터 타임라인에 파이토치 한국 사용자 모임 관련 트윗이 올라와서 구경하다가 가입하게 되었어요!

  • 자신과 관련된 사소한 정보 하나 알려주세요!
    애플파이랑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합니다 :apple::pie::pineapple::pizza::heavy_heart_exclamation:

  • 어떻게 파이토치에 발을 담그게 되셨나요?
    저는 컴퓨터공학과 학생이고, 인공지능 분야에 관심이 많았어서 관련 컨퍼런스에 갔다가 파이토치를 알게 되었어요.
    현재는 데이터 시각화 랩실에서 학부연구생을 하고 있는데, 논문 구현해서 모델 돌릴 때 파이토치를 주로 써서 발을 푹 담그게 되었습니다...! :leg::ocean:

  • 파이토치로 어떤 것을 하고 싶으신가요? 관심 분야가 어떻게 되시나요?
    요즘 가장 하고 싶은 건 머신러닝 파이프라인 구축입니다! 클릭 한 번 만으로 여러 모델이 학습되고 평가돼서, 결과까지 시각화되도록... 모델로 실험을 할 때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시켜서 파이토치를 사용하고 싶어요.
    (Pytorch lightning + Hydra + wandb 조합으로 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다른 거 하느라 못 하고 있긴 합니다...:face_holding_back_tears:)
    주요 관심 분야를 세 가지로 말한다면 데이터 시각화, 멀티 모달, 시선 추적(Eye tracking)입니다! 파이토치를 이용해서 제 관심 분야에 의미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연구를 하고 싶어요.
    추가로 오픈소스에도 관심이 있어서 현재 OSSCA에 참여중입니다 :fire: (여기에서도 파이토치 한국 커뮤니티 관련 메시지 올라오는 거 슬쩍 봤었어요...! :wink:)

  • 자신을 마음껏 홍보해주세요! (Blog, GitHJub, LinkedIn 등 SNS 링크)

    • Github
    • 팔로우해주시면 '아 Pytorch 한국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는 분이구나~' 하고 맞팔하겠습니다!
  • tmi 겸 마무리 인사
    사실 예전에 가입해서 가입인사를 쓰고 있었는데 급한 일이 생겨서 올리는 걸 깜빡하고 있어요...!! 내일 파이콘 가는데 2022 Pycon 웹사이트 구경하다가 생각이 나서 이제 올립니다...:joy: 예전에 쓰던 가입인사가 남아있더라구요!:+1: 함께 즐겁고 유익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4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slight_smile:

1개의 좋아요

@corazzon 님 안녕하세요!! (태그 한 번 써보고 싶었어요…ㅎㅎ)
저도 정말 반갑습니다!! :laughing::laughing:

1개의 좋아요

앗! 그러고보니 어제 파이콘 OST에서 파이토치 사용자모임을 했었는데 혹시 중간에 오셨던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행사가 있을때 뵙게되면 인사해요 :slight_smile:

@corazzon 앗 저 어제는 못 갔고 오늘 파이콘 왔어요! 오늘보 열린 공간에 파이토치 한국 사용자 모임 있을 줄 알았는데 오늘은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뵙고 반갑게 인사하겠습니다 감사해요!! :laughing:

안녕하세요~ @alro923 님!

파이콘에서 못 봬서 아쉽습니다ㅠ… (하지만 이미 OSSCA에서 뵀을 것 같기도 합니다. 혹시 빡빡이 보셨나요? )

저희의 첫번째(이자 아마도 끝이 아닐 :thinking:) 오프라인 컨퍼런스가 10월 말(아마도 29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두둥)

혹시 시간되시면 꼭 놀러와주세요!

여기서도 종종 뵙길 기원합니다~ :pray:

@9bow 님 안녕하세요!! OSSCA에도 계셨다니 더 반갑네요!!
(오프라인에서는 못 보긴 했는데 온라인 상에서는 얼마 전에 멘션주신 거 봤습니당ㅋㅋㅋ +_+/ )

첫 오프라인 컨퍼런스라니 이런 반가운 소식도 알게되고 가입인사 남기길 너무 잘했네요! 벌써 너무 기대돼요…

마침 중간고사가 27일에 끝나는데 시간 미리 비워두겠습니다!! ^ㅁ^ 그때 다들 뵐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주변에 파이토치 사용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커뮤니티에 목말라 있었는데 앞으로 자주 찾아올 것 같아요!! (시험기간이 끝나면…)
한가해지면 게시판에 관련 글도 작성해보고… 열심히 활동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aughing::laughing:

2개의 좋아요

시험 잘 해결(?)하시고 오시길 기다리겠습니다~ :star_struck:

앞으로 종종 뵙겠습니다! :bowing_man:

1개의 좋아요